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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를 피하자

계산 2019. 7. 28. 21:54

개쩌는 아이디어가 떠올랐다. <피자를 피하자>라는 모바일게임이다. 게임 내용은 단순하다. 하늘에서(화면 상단에서) 피자가 떨어지고,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조작해 떨어지는 피자를 피하면 된다. 피자를 피한다는 언어유희가 바로 이 게임의 핵심이다. 세부적인 게임 내용은 어찌되든 상관없다. 애니팡이나 드래곤플라이트같은 한심한 게임들도 엄청나게 성공하지 않았는가? 그저 피자를 피할 때, 피자에 맞을 때, 적절히 화려한 이펙트를 적절히 넣어 주면 된다. 게임이란 그런 것이다.

피자에 맞을 때의 방어력을 높이는 아이템, 피자를 쉽게 피할 수 있도록 속도를 높이는 아이템을 캐시로 팔면 된다. 한 판 하는 데 100원 정도로 하면 된다.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르고 사용자들은 엄청나게 과금해댈 것이다.

너도나도 하니까 다들 따라한다. 친구 및 가족들이 하는 걸 보고 나도 다운받는다. 이 게임은 입소문이 되어 일파만파 퍼진다. 1000만, 아니 1억 다운로드 돌파는 시간문제다. 나는 돈방석에 앉을 것이다. 서민들에게는 상상조차 하기 어려운 돈을 벌어들이고, 세계 최고의 인디 게임 개발자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는다. 지금까지는 비참한 인생이었지만, 성공의 날이 멀지 않다.

난점이 있다면, 나는 안드로이드 및 IOS 앱 개발을 할 줄 모른다. 이제부터 공부할 예정이다. 듣기로는 유니티만 조금 공부하면 된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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