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버스가 안옴

계산 2023. 9. 6. 18:23

버스가 안온다. 죽고싶다.  원래 5분 기다리면 와야하는데 10분째 안오고있다. 죽고싶다. 하지만 나만 죽을 수는 없다. 죽고싶지만 이렇게 죽기는 너무 억울하다. 좆같은 버스기사를 죽이고 나도 죽겠다.

버스기사가 뭔 죄가 있다고?

그럼 나는 죄가 있어서 10분째 버스를 기다리고 있는 거냐? 죄가 있고 말고는 별로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점은 나는 10분씩 버스를 기다려서 죽고싶다는 점이고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이렇게 나 혼자 죽기는 너무 억울하다는 점이다.

버스 기사 역시 죽기는 억울할 것이다. 억울하면 빨리 좀 오던가!

내가 안 오고 싶어서 안 왔냐? 나는 현대 교통체계의 부속품일 뿐이다. If theres anybody responsible, i am the last person to blame. You better blame 도로교통공사.

이제 나는 도로교통공사 자살 폭탄 테러를 준비할 일만 남았다. 개쓰레기같은 현대 교통 시스템을 내 목숨과 함께 날려버릴 생각하니 너무 흥분된다.



고작 버스를 10분 기다린 걸 가지고 지금 자폭 테러를 한 거냐? 감정 컨트롤 능력이 떨어지는군.

Thats one way to look at it. Another way to look at is 당신의 공감능력이 존나게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너같은 새끼는 말하겠지. 어머니가 죽어서 슬퍼하는 내게, you dont have much control over your feelings.

Okay thats true. I dont have much control over my feelings. Thats the reason why i am gonna kill you right now. Im pissed off. I cant stand no more. I kill you to fullfil my hatred toward you.

사실 나는 충동 제어(임펄스 컨트롤) 능력이 매우 뛰어나다. 지금까지 나 자신과 부모를 포함한 그 누구도 죽이지 않고 살아온 것이 증거다. 내가 감옥에 가지 않고 사회를 활보하는 이유다. 감옥은 가기 싫다. 감옥 가느니 죽겠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